온암의 생각상자
국본 사고의수/
국어의 본질
(5-6) 사고와 의사소통의 수단
국구탐활/ 음단문담/ 낱의관 문기구/ 낱확방 문성호
국어구조의 탐구와 활용 : 음운, 단어, 문장, 담화(3-4) 낱말의 의미 관계, 문장의 기본 구조(5-6) 낱말의 확장 방법, 문장 성분과 호응
국규국생 발표어사문담사 한자이소// 낱소표 문문부/ 낱분국사활/ 높언예 따낱의관표/
국어규범과 국어 생활 : 발음과 표기, 어휘 사용, 문장/담화의 사용
(1-2) 한글 자모의 이름과 소릿값, 낱말의 소리와 표기, 문장과 문장부호
(3-4) 낱말 분류와 국어 사전 활용, 높임법과 언어 예절
(5-6) 상황에 따른 낱말의 의미, 관용 표현
국대태국사의/ 글낱문대흥/ 한소인/ 바국사
국어에 대한 태도 : 국어 사랑, 국어 의식
(1-2) 글자, 낱말, 문장에 대한 흥미(3-4) 한글의 소중함 인식(5-6) 바른 국어 사용
'기타 공부 > 초등임용 공부했던 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교육과정] 사회 뒷교 (0) | 2021.06.10 |
---|---|
[교육과정] 국어 문학 영역 내체표 (0) | 2021.06.07 |
통합 모형 청킹 (0) | 2021.06.01 |
[교육과정] 미술 뒷교 청킹 (0) | 2021.05.31 |
실과 3회독 재구성 연습문제 (0) | 2021.05.27 |
댓글